GPM스튜디오, 국내 최초 미연시 온라인 ‘DATE Online’(데이트온라인) 공개

 

GPM스튜디오, 국내 최초 미연시 온라인
 ‘DATE Online’(데이트온라인) 공개
 



GPM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이하 미연시) 게임이 출시될 전망이다.

 

숨바꼭질을 테마로 한 온라인게임 “까꿍”(www.gpam.co.kr)을 개발중인 신생 개발사 ‘GPM스튜디오’는 자사의 두 번째 타이틀로 미연시 장르의 ‘DATE Online (가칭)’을 개발 중이라고 오늘(1월21일) 밝혔다.

 

국내에서 미연시 장르가 온라인게임으로 등장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기존의 미연시게임은 남성 위주의 플레이가 주로 이뤄졌지만 이번 DATE Online은 남성과 여성 모두가 미소녀 미소년이 되어 인터렉티브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청춘 남녀간의 독특한 방식의 사랑을 주제로 게임을 전개해 나가는 방식의 DATE Online은 일본시장에서는 이미 익숙해져 있는 플레이어들만의 자유도 높은 선택과 창조성이 담겨있다. 플레이어는 짝사랑, 애절한 사랑, 순애보 등의 사랑의 메뉴 중 하나를 선택해 상대방 플레이어와 멋진 러브 스토리를 만들어가는 것이 게임의 목적이다.

 

플레이어가 짝사랑을 선택하면, 다양한 장면 전환을 통해서 상대방과 짝사랑이라는 스토리를 만들어 엔딩을 볼 수 있다. 엔딩도 플레이어가 직접 선택해 짝사랑이 이루어질 수도 있고, 그 반대가 될 수도 있다.

 

GPM스튜디오 측은 “미연시 장르의 온라인게임화에 있어서, 인간의 가장 기본적인 감정을 테마로 기획하다 보니 일부 애정 표현을 넣는 것은 불가피할 것”이라며 “플레이어의 연령에 맞는 감성적인 표현들을 적절하게 삽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GPM스튜디오의 박성준 대표는 “DATE Online”이 “까꿍온라인”(www.gpam.co.kr) 과는 상반된 이미지를 주는 것은 사실이지만, 자사의 설립 마인드인 도전과 변화를 지켜나가며, 캐주얼 온라인게임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리드하고 싶다”고 말했다.

 

DATE Online의 개발을 위해 미연시 장르의 선진국이라고 할 수 있는 일본의 전문 개발사 또는 경험 있는 개발 프로듀서의 영입도 검토하고 있다.

 

DATE Online은 올해 중, 하반기에 첫 번째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할 예정이다.

 





어느날 우연히 네이버 검색창에 떠서 호기심에 결국 홈피주소를 찾아내어 들어갔습니다
아직 게임은 나오지 않았구요, 아마 이번 년도 후반기 쯤 나올듯 한다고 하지만 더 오래 걸릴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참고로 이 게임은 19금 게임인듯 해요, 어린이와 청소년은 해선 안 되겠지요?(뚫고 들어올듯 하지만

더 이상 알아낸건 없구요, 개발 현황이라던지 자세한 이야기또한 홈피에도 나오지 않구 있네요
미연시 게임이 오덕하다는 이미지를 이 데이트 온라인을 통해 화사한 변신을 했슴하는 바램도 듭니다(;;



미연시 온라인 게임 "데이트온라인" 홈페이지 오픈


GPM스튜디오 미연시온라인게임 "데이트온라인"커뮤니티 오픈

GPM스튜디오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데이트 온라인 커뮤니티 홈페이지 date.gpam.co.kr 를 5일(금일) 오픈 한다고 밝혔다.

숨바꼭질 소재로 “까꿍온라인”(www.gpam.co.kr )을 개발 중인 GPM스튜디오가 차기작으로 선택한 미연시 온라인 게임 “데이트 온라인”을 공개하면서 끊임없는 화재가 되고 있다. GPM스튜디오는 최근 이슈메이커라는 수식어가 따라다닐 만큼 주위의 이목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시기에 “데이트온라인” 커뮤니티까지 오픈 하면서 나날이 그 인기가 더해질 전망이다.

 

데이트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이름에서도 볼 수 있듯 데이트, 연애, 사랑 이라는 키워드로 회원들이 자유롭게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또한 미소녀연애시뮬레이션 게임의 다양한 정보들을 비롯해 데이트, 사랑, 연애관련 정보들을 함께 공유하고 열람할 수 있다.

 

특히 데이트 온라인 커뮤니티는 미연시 게임 내에서의 사랑, 애정표현 등의 상황을 고려하여 회원가입은 18세 이상만을 받고 있다.

 

GPM스튜디오 측은 개발 중인 “데이트온라인”게임에 대해 커뮤니티에서 회원들과 함께 개임의 정보들을 공유하며 회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 개임에 반영하겠다는 의사를 보였고  

데이트온라인 상용화 전 커뮤니티 활성화를 통해 보다 많은 게임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며 데이트온라인을 기다리는 유저들에게 다이나믹한 재미를 안겨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GPM스튜디오는 2월 25일부터 29일까지 5000명을 대상으로 “까꿍온라인” 3차CBT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에 맞춰 “Talk play ggaggung” 이라는 검색슬로건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까꿍온라인” 홈페이지(www.gpam.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글은 데이트 온라인 홈피(http://date.gpam.co.kr/main.php)에 NEWS에 있던 글을 퍼왔습니다
만약 문제가 된다면 바로 삭제하도록 할게요(,,)
제가 이런일에는 무지하여서(훌쩍) 양해를 구합니다

by 나비 | 2008/05/03 00:39 | ΓΙΚΕ | 트랙백 | 덧글(1)

트랙백 주소 : http://chamnari.egloos.com/tb/298886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베요네타 at 2017/11/20 19:06
저 게임이 어떻게 됐는지 아무 소식이 없어서 게임사에 물어봐도 묵묵부답입니다.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